본문 바로가기
나를 위한/기타 취미생활

너무나 예쁜 일러스트레이터 포미님 그림

by re, encore 2020. 2. 28.

시간이 안나서 미뤄두었다가 오늘 다이어리 스티커를 이리저리 구경했어요

찾아도 찾아도 사고싶은 것 투성이지만 요즈음에는 유튜브로 다이어리 꾸미는 영상들을 보면서

어떻게 꾸며야 깔끔한지 느낌을 배워가고 있습니다

;>

 

인터넷보다는 오프라인에서 구경하다가 많이 사는 편인데 

키치파티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같은 문구 박람회는 종류도 너무 많고(사고싶은 욕구만 채우다 올 것 같죠)

웨이팅도 무서워서 쉽게 갈 수가 없어요.

 

보통 다이어리 물품들은 한번에 쟁여놓고 쭉 쓰다가 질려갈 때쯤 새로 구매하니까  

자주 하지는 않지만 타오바오와 알리에서 한보따리 주문해놓고 기다리면 편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좋았어요

 

요즘에는 체크 무늬랑 다양한 단색의 색종이들, 앙리 마티스 풍의 엽서 스티커들이 눈에 들어와요!

스테디한 제 취향 귀엽고 색감이 이쁜 일러스트들은 언제나 좋구요

 

인터넷을 이리저리 서치해보다가 오늘 너무 저의 취향인 일러스트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포미님 이에요

다이어리를 꾸미시는 분들은 대다수가 알고 계셨다고 하는데 저는 오늘 알아버렸습니다.

작가님이 그림체를 바꾸셨더라구요 그런데 예전 그림들이 너무나 예쁜거에요 . . .

색감도 풍부한 파스텔톤으로 보통 밝게 웃고 있는 소녀 일러스트인데

마음이 따듯해졌어요

그림을 그리는 분이 선하고 순수한 마음의 소유자라고 생각되는 그림이었어요

현재 페이스북이나 구글에 서치해보면 조금은 옛 그림을 찾을 수 있었어요

 

 

 

 

봄과 여름의 청량하고 햇살이 가득한 느낌이 너무 예뻐요

 

 

 

 

사춘기 소녀같지 않나용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생각에 잠긴 

 

 


포미님에 대해

-from 포근하우스 블로그

 

이름: 포미(수아)
명지대학교 영상디자인과 휴학생
포근하우스 담당 : 그림, 먹기, 사랑둥이

자신을 위한! 자신을 사랑할 수 있는 그림을 그리는 포미입니다!
그림을 그릴때는 오로지 나를 위한 행복한 시간이기 때문에 이름을 포미(for me)로 지었습니다!

포미 계정은 만든지 3년반정도 되었습니다^ㅅ^

좋아하는것 : 음식 - 엽떡, 감자요리, 딸기 디저트
하루 일정 : 잠-작업-밥-작업-잠
성격 : 긍정적이나 스스로 자존감이 낮음….!

 

 

 

그런데 조금 더 찾아보니 작가님이 그림체를 바꾸신 이유를 알게 되었어요

평소에 여성인권에 꾸준히 목소리를 내오셨던 포미님은 조금씩 그림체가 변하셨다고 해요

 

 

작업에 대한 고민이 많으셨고 이후 새로운 그림으로 시작하는 결심을 하셨다고 합니다.

 

 

현재!

 

다음은 작가님이 올리신 글이에요

 

 

 

"여자아이가 어른 여성처럼 화장하거나 꾸민 모습을 볼때마다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다 종종 여성분들이 제가 그린 예쁜 여자 그림을 보며 좋다고 말씀 해주실때마다 기뻤지만 한편으로는 마음이 좋지 않았던 적이 있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

.

앞으로는 새로운 그림을 통해 제가 진심으로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새로운 캐릭터 '나나'는 

'진짜 나를 위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 아이가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의 주인공입니다. 나나는 여행을 좋아하는

모험심 강한 여자아이입니다. 여행을 같이 다니는 다정한 곰돌이 '부'는 나나와 언제나 함께합니다.

.

.

예전의 그림은 제가 생각하던 예쁜 여자를 그렸던 그림으로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진행하고 있는 외주를 끝으로 예전 그림은 이제 업로드도 일절 안할것입니다. 제 그림을 좋아해주셨던 분들께 매우 감사합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새로운 그림으로 다시 잘 부탁드립니다!"

 

 

 

멋있는 계기

캐릭터에 담은 솔직하고 뜻 깊은 생각 

예전 그림체가 담긴 물건들을 사지 못하는 것이 조금 아쉽지만

나나도 너무나 귀엽고 따스해서 좋아요 포미님을 알게 되어서도 좋아요 이제는 폼이님

지금 아이패드 배경화면 잠금화면 모두 나나와 부~~

 


 

폼이님 블로그

 

https://blog.naver.com/westar4501

 

폼이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배경화면이 올라와 있어요!

 

폼이님 트위터

 

@for_mee__

https://twitter.com/for_mee__

 

폼̆̈이̆̈🦐(@for_mee__) 님 | 트위터

@for_mee__ 님 언뮤트하기 @for_mee__ 님 뮤트하기 팔로우 @for_mee__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for_mee__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for_mee__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for_mee__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for_mee__님 차단 해제 대기 중 @for_mee__ 님이 보낸 팔로우 요청 승인 대기 중 취소 @for_mee__ 님에게 보낸 팔로우 요청 취소하기

twitter.com

 

폼이님 인스타

 

@for_mee__

_https://www.instagram.com/for_mee__/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스티커 및 엽서는 
리코더 스토어/원모어백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recorder_store
@onemorebag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