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미용

내돈 내산 주근깨 엑셀 v 레이저 후기

by re, encore 2020. 2. 18.

완전 솔직 후기 남은 것은 영수증

제 첫 피부과 진료에요 그래서 더 많이 서치해 본 것 같네요

 

사실 이곳 저곳 알아보며 열심히 정보를 물색해 보았는데 느낀 점은 어짜피 같은 기계로 하는 건데

레이저 많이 해주는 곳 싼 곳이 제일 낫다고 생각했어요

또 관리 제가 여러번 해본 건 아니지만 두 세번 가보니 꼼꼼히 오래 해주시는 원장샘 최고...

같은 병원이라도 선생님 따라 달라서 좋았던 선생님 시간대로 예약잡고 있습니다

 

엑셀 v 레이저 3파장을 맞게 된 계기는

사실 저는 어렸을 때 스키캠프엘 가서 선크림을 안바르고 신나게 스키를 타다가

얼굴에 주근깨가 왕창 생겨 돌아왔습니다

어떻게 그 짧은 기간동안 생길 수 있는건지 의아했지만 별 신경을 쓰지 않은 채

1n년을 살아가고 있던 와중 부모님이 주근깨 싹 없애주고 싶다며

떠미는 바람에 별 생각 없는 와중에 알아보게 되었어요

 

그런데 부모님 점 빼셨을때는 가격이 얼마 안했었던것 같은데 주근깨는 방식?이 다른건지

기계도 더 좋고 가격도 훨씬 비싸더라구요 대신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 것 같아요

 

피부과 이곳 저곳 알아본 결과 피부과 전문의 선생님들이 운영하시는 병원에서는 너무 비싼... 기구를 사용하셔서

가격이 부담이 되었고 보톡스와 필러 및 여러 시술을 겸하는 병원에서 주로 엑셀 v 레이저를 사용하더라구요

가격비교하려고 이곳 저곳 검색도 해보고 (거주지 쪽/근처 피부과에서 그 레이저 있는 병원 검색 후 가격 비교)

어플도 깔아서 제일 싼 곳으로 ㄱㄱ 했어요 어플은 그냥 암거나 시술 앱스토어에 치면 나오는거

 

일단 엄살이 엄청났던 저는 다른 레이저 시술보다는 훨씬 안아픈 편이라는 말에 안심하였지만

첫 레이저 시술 꽤나 따끔했어요 마취크림 해주셨지만 그래도 참을만은 했어요

슈링크같은 시술은 훨씬 더 아프다던데 상상이 안가는군요

슈링크 받은 친구 보니까 볼살 턱라인이 쫙 빠져서 효과는 좋던데

아무튼 꼼꼼히 시술 해주시고 크라이오 테라피?? 랑 팩 재생레이저 등등으로 마무리 관리 해주시는데

이것 덕분에 한 3~4일간 최고 상태의 피부를 가지실 수 있습니다 촉촉피부

 

아 진료 받고 간단한 화장 할 수 있어요 선크림도 저의 동의 후 발라주세요

그래서 따로 안가져가도 됨

 

 

구글에 외국 엑셀 v 레이저 후기들

 

일단 엑셀 브이 레이저 효과에는

화이트닝(미백) 잡티제거 홍조개선 이 있는데

 

잡티제거 - 주근깨는 확실히 눈에 띄게 없어져요

1회 받았을 때는 1주일이 지나니까 싹 없어져서 옅은 베이지색으로 변했구요

이정도만 받아도 뭐 괜찮은데

2회째 받으니까 거의 연하게 변했어요 저는 마무리 깔끔하게 그리고 패키지도 있길래 3회로 끊었어요

어떤 분들은 여름에 다시 주근깨가 돌아왔다는 분들도 있던데 돌아오면 알려드릴게요

 

화이트닝 - 미백은 음 조금 밝아진 것 같기도? 목이랑 얼굴색 차이 날 정도는 아니에요 ㅋㅋㅋ

(원래도 목이 어두운 편 .,,)

 

홍조- 는 진짜 잘 모르겠어요 제가 코에 홍조가 조금 있고 겨울에는 턱이나 볼이 쉽게 빨개지는 편인데

주근깨처럼 눈에 띄게 나아지지는 않았지만 인증받은 효과이니까 나아지긴 했겠죠?

근데 의사선생님이 홍조도 홍조 종류에 따라 이 레이저로 개선될 수 있는 종류와 아닌 종류가 있다고 하셨어요

 

피부결은 확실히 좋아졌던 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레이저 받으면서 급 피부에 관심생겨서

물도 더 많이 마시고 오는 길에 더페이스샵 이벤트 하길래 알로에 수분크림도 샀어요 흔하고 유명한거

매일 밤 챱챱 바르고 있죠 그리고 미스트도 뿌리고 해서 나아진 걸수도 ? ..

그래도 피부 전문이니까 피부과 관리 받고 나서는 확실히 단기간 한 일주일 이상? 은 피부 상태가 좋아요

이래서 주기적으로 관리 받는건가 싶기도 하고.

 

결론은 주근깨에 엑셀 v 레이저 좋다 다른 레이저 선택지도 있을 것이다 비싸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방법은

어떤 상태를 개선하고 싶다 ㅡ> 보통 이러한 기계가 시술에 자주 이용된다 ㅡ> 그 기계를 중심으로 서치

이 방법 좋은 것 같아요 기계만 따로 기사나 논문 및 정보를 찾아볼수도 있어서 안심이 되니까요 

 

여러분은 피부 관리에 어떤 습관 / 아이템이 효과가 좋으셨나요?

앞으로도 여러가지 후기들 가져와보겠습니다 총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