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벌떡 떡볶이 VS 엽기 떡볶이 VS ? ? ?

by re, encore 2020. 2. 15.

 

방학이 끝나가는 이 무렵에 

7년지기 친구 이모양과 한번도 여행을 안갔다는 핑계로 훌쩍 호캉스를 떠났어요

호캉스는 역시나 배달음식이죠

어딜 가나 배달 되는 야식 시스템 내 살은 책임져주지 않지만 행복을 빠르게 배달해드립니다

 

엘레베이터 타는데 외국인 분들이 한아름 배달음식 가지고 들어오시더라구요

한국 잘알

 

수많은 고민 끝에 메뉴는 엽떡으로 정해보았습니다 

저는 벌떡 떡볶이를 더 좋아하는데 매운것을 못먹는 저와 친구의 협상이 결렬되었어요...

제가 50프로는 죽어도 안된다고 했거든요

 

솔직히 두 떡볶이 맛이 꽤나 비슷한데

벌떡은 개인적으로 엽떡보다 조미료 맛이 덜한 그리고 떡이 더 씹기 좋은듯한 느낌적인 느낌

 

벌떡 맵기 참고하세요

 

100% 눈물 콧물 날 정도로 매운게 땡긴다면

50% 타업종 떡볶이 가장 매운맛

30% 불닭볶음면보다 조금 더 매운 게 끌리시다면

20% 불닭볶음면의 맵기를 원하신다면

10%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을 원하신다면

 

인터넷에서 가져온 벌떡 떡볶이 사진 전에 먹었던 사진이 없네요 친구랑 싸우지 말라고 계란 2개씩 넣어주세요

또 하나 장점

 

메뉴중 고뎅떡볶이(16000)라는 고급어묵 메뉴가 있는데

오뎅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맛있었어요

배달 떡볶이에서 먹어보지 못했던 퀄리티의 다양한 종류의 오뎅들이 있었고

떡 반 오뎅 반인데 떡이 적다고 느껴지지는 않아요

 

한창 유튜브에서 분모자 넣어먹으면 맛잇다고 하길래 

무슨맛인지 궁금해서 3000원 내고 추가했어요

쫀득한 젤리 식감 신기해서 한번 먹어보시는거 추천!

 

신전 1단계 아주조금 맵고 엽떡 착한맛 애정하는, 중간맛 맵다고 생각하는 저는

30프로까지 괜찮아요 20프로 먹을만 해요

 

아무튼 엽떡을 시켰지만 엽떡도 맛있어요 아는 맛 또 먹고 싶은 그 맛

 다 먹고 밥 넣어 먹으면 더 맛있는거 다들 알거에요...

이마트 닭강정도 사서 찍어먹고 스파클링 와인 곁들였습니다

달달한거로

 

엽떡에 뿌링클 조합을 원래 생각했으나 엽떡은 2인엽떡 배달이 안되는 데다가 

뿌링클까지 하면 너무 비싸지고 양이 많아지는 관계로

근처 이마트에서 즉석조리식품 코너의 닭강정을 택하였습니다..

엽떡이 명랑 핫도그를 혹은 명랑 핫도그가 엽떡을 인수해서 둘이 합쳐 배달해주었으면 좋겠다 ㅠㅠ


저에게는 엽떡 < 벌떡 이긴 한데 (점바점도 있다는 것 일단 익산점 벌떡은 보장)

신전떡볶이랑 청년다방도 제가 참 좋아해요

 

신전 떡볶이는 유튜브에서 한입에 4줄씩 먹는 영상 혹시 보셨나요? 가끔 이거 보면 시키고싶어지고 

뭔가 카레 베이스 음식 먹고싶을 때 최고

오뎅튀김보단 신전김밥보단 컵밥을 좋아해요

김밥 저에겐 매워요...

 

청년다방은 달달해서 그런가 완전 저의 취향 저격이에요 솔직히 청년다방은 4명이서 가야 하는게요

그곳 감자튀김이 소스가 제 기준 넘사벽 맘스터치 이상인데

감자튀김 항상 시키고 떡볶이 시키면 배불러서  볶음밥을 먹지 못할때 너무 슬플 수 있어요

당신 혹시 어린이 입맛이신가요? 그렇다면 분명히 맛있을 겁니다

 

버터갈릭 감자튀김 갈릭 베이스 보기보다 맛은 love

얼마전에 보니까 눈꽃 삼겹 떡볶이가 나왔다는거에요 통삼겹 한줄 통채로 들어감

그래서 벌써 친구들이랑 약속잡았어요 기대중 ♡

 

차돌 떡볶이 14500

치믈렛(치즈오믈렛) 떡볶이 15000

눈꽃삼겹떡볶이 18500

버터갈릭감자튀김 4500

볶음밥 2000

 

치믈렛이 최애 치즈랑 오믈렛에다 간간히 있는 파채가 맛있어서 자주 시켜 먹습니다

차돌이 원조 인기 메뉴에요 저거 말고도 여러 메뉴가 있습니다 취향껏 드셔보세요

 

 

그리고 의외로 설빙에서 피자 떡볶이 시켜드신 분 손

 

양이 많지는 않지만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지만 달달하면서 딱 자극적인 떡볶이 먹고싶다 하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그리고 여러명이서 설빙 갔을 때 빙수 시키면 단짠 아이스 뜨거움을 한방에 느낄 수 있는 이색 조합

저는 나쁘지 않았던것 같아요 근데 이걸 왜 도전해봤을까 설빙에서...? 기억이 나질 않네요

 

치즈떡볶이 피자 6900

 

 


 

 

맛있는 프렌차이즈 또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그리고 떡볶이 시키시는 분들 좋은 떡볶이하루 되세요 

이만 안녕

댓글